-
대학교양교육에서의 창의성 교육의 방향
-
이화선
최인수
한국창의력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적 문제해결 프로파일 검사(CPSPI)의 개발 및 타당화
-
이화선
표정민
최인수
韓國英才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창의적 문제해결 프로파일 검사(CPSPI)의 개발 및 타당화
-
이화선
표정민
최인수
韓國英才學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교양교육에서의 창의성 교육의 방향
-
이화선
최인수
한국창의력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생의 자아실현적 창의성 함양을 위한 창의성 프로그램의 효과분석
-
박선희
최인수
이화선
한국교육심리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의 창의성과 성격 및 지능간의 관계: 창의성검사, Holland검사, Raven검사를 중심으로
-
이현주
최인수
이화선
한국교육심리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양교육적 접근을 통한 대학 창의성 교육 프로그램의 개발
-
이화선
한국교양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 대학의 창의성 교과목 현황 및 내용분석 : 상위 30개 대학을 대상으로
-
김선진
최인수
이화선
이건희
한국교육과정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생의 창의성 교육에 대한 전공계열별 인식 비 교
-
이미나
최인수
이화선
한국교육과정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의 창의성과 성격 및 지능간의 관계 : 창의성 검사
-
이현주
최인수
이화선
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