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휴먼브랜드 특성 척도 개발 및 휴먼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과 결과
-
안은정
계명대학교 대학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휴먼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과 결과
-
안은정
한국마케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휴먼브랜드 특성 척도개발
-
안은정
이형탁
한국전략마케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휴먼브랜드 특성 척도 개발 및 휴먼브랜드 애착의 영향요인과 결과
-
안은정
계명대학교 대학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 인터넷 뱅킹 현황 및 서비스 평가에 관한 실증적 연구
-
문형남
안은정
한국경영과학회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휴먼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전략 제안”
-
안은정
한국산업경영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