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아이돌 우상화의 요인 및 아이돌 우상화가 아이돌 광고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매개효과 분석
-
신재권(Jae-Gwon Shin)
이승목(Seung-Mok Lee)
이상우(Sang Woo Lee)
한국콘텐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비대칭적 네트워크 가치 환경에서의 인터넷망 대가정산 모형
-
고창열(Chang Youl Ko)
최선미(Sun Me Choi)
이상우(Sang Woo Lee)
한국인터넷정보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카카오스토리 이용패턴과 이용동기 연구
-
신재권(Jae-Gwon Shin)
이지영(Ji-Young Lee)
이상우(Sang Woo Lee)
한국고분자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기업 종사원의 감정노동이 직무스트레스와 소진에 미치는 영향
-
박영배(Young-Bae Park)
이상우(Sang Woo Lee)
안대희(Dae-Hee Ahn)
한국콘텐츠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