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버스 외부 광고의 역할 및 효과에 대한 질적 연구
-
고한준
이태준
이종민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버스외부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 : 경쟁매체와의 비교를 중심으로
-
고한준
이태준
이종민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금융소비자 보호 이슈에 따른 금융회사의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행태에 관한 내용분석 연구
-
김병준
한광석
정원준
이태준
한국PR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금융소비자보호를 위한 공시제도의 커뮤니케이션 효과 연구
-
윤태웅
이태준
한국PR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효과적인 원자력 정책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연구
-
김병준
이태준
김인수
한국환경생태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금융공시정보의 독해용이성이 금융의사결정의 질에 미치는 효과 : 금융소비자의 인지적 반응을 중심으로
-
이태준
한국PR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금융광고에 사용된 공시정보의 제시형태와 금융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판단의 어림법에 미치는 영향
-
이태준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금융광고에 사용된 공시정보의 제시형태와 금융소비자의 개인적 특성이 판단의 어림법에 미치는 영향 : 노력 휴리스틱을 중심으로
-
이태준
한국광고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