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관광 소셜미디어 이용목적이 신뢰, 태도,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"
-
김영하(Kim, Young-ha)
윤정헌(Yoon, Jung-Heun)
박현지(Park, Hyun-Jee)
한국관광레저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융합기반 이용유형에 따른 관광서비스 모델개발
-
박봉규(Park, Bong-Gyu)
박현지(Park, Hyun-Jee)
한국관광레저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관광 소셜미디어의 이용동기 및 자기표현이 관광경험, 만족,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"
-
김영하(Kim, Young-ha)
윤정헌(Yoon, Jung-Heun)
박현지(Park, Hyun-Jee)
대한한의학원전학회(구 대한원전의사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