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호텔레스토랑의 로하스 레스토랑 브랜드 자산이 레스토랑 이미지,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"
-
김건휘 ( Geon Whee Kim )
하헌수 ( Heon Su Ha )
최용석 ( Yong Seok Choi 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논문 : 프랜차이즈 패밀리 레스토랑의 멤버십 혜택이 전환장벽에 미치는 영향 - 고객관계관리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-
-
김건휘 ( Geon Whee Kim )
하헌수 ( Heon Su Ha )
우이식 ( Yi Sik Woo 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연구논문 :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의 멤버쉽 혜택, 고객만족, 전환장벽, 그리고 전환의도간의 구조적 관계"
-
김건휘 ( Geon Whee Kim )
하헌수 ( Heon Su Ha )
전재홍 ( Jae Hong Chun 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식생활 라이프스타일이 레스토랑 MSG 사용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
-
강병남 ( Byung Nam Kang )
하헌수 ( Heon Su Ha )
김건휘 ( Geon Whee Kim )
한국조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노스텔지어 성향이 지각된 감정의 음식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건휘 ( Geon Whee Kim )
한국조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 레스토랑의 이미지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연구
-
김건휘 ( Geon Whee Kim )
정지혜(Ji-Hye Jung)
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텔의 IMC 활동이 고객만족과 호텔 신뢰에 미치는 영향
-
김건휘 ( Geon Whee Kim )
박오성(Oh-Sung Park)
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SNS를 통한 외식선택속성이, 고객만족도, 타인추천 영향관계
-
김건휘 ( Geon Whee Kim )
한지수(Ji-Soo Han)
한국조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