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혼여성의 경제활동에 따른 외식동기 및 외식소비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
-
이종진(Lee, Jong Jin)
전효진(Jeon, Hyo Jin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혼여성의 경제활동에 따른 외식동기 및 외식소비행동의 차이에 관한 연구
-
이종진(Lee, Jong Jin)
전효진(Jeon, Hyo Jin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김제지평선축제 관광객의 인구통계적 특성에 따른 방문동기 차이 검증 연구
-
전효진(Jeon, Hyo Jin)
중국어문연구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외식 산업 예비 창업자의 교육 프로그램 만족도가 창업 인식 및 창업 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지응(Kim, Ji-Eung)
전효진(Jeon, Hyo Jin)
손국(Son Goog)
중국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콜라보레이션 커피전문점의 VMD가 인상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강진희(Kang Jin-hee)
전효진(Jeon, Hyo Jin)
김지응(Kim, Ji-Eung)
중국사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V 요리프로그램이 요리사 직업이미지와 전공만족에 미치는 영향
-
강진희(Kang Jin-hee)
전효진(Jeon, Hyo Jin)
김지응(Kim, Ji-Eung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