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임현빈 ( Hyunbin Lim 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소비자 마음가짐과 메시지 구체성의 일치성이 광고메시지의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
김진영 ( Jinyoung Kim )
임현빈 ( Hyunbin Lim )
신동우 ( Dongwoo Shin )
한국소비자학회[2014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멤버십 프로그램에서 지위 변화에 대한 고지 시점의 심리적 거리가 소비자 정보평가에 미치는 영향
권혁진 ( Hyunkjin Kwon )
임현빈 ( Hyunbin Lim )
신동우 ( Dongwoo Shin )
한국마케팅관리학회[2016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