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산들초등학교의 교육공동체 형성에 관한 교육인류학적 연구
-
서근원
서울대학교 대학원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뒤르케임의 관점에서 본 한국 사회의 교육 현실과 과제
-
서근원
한국교육사회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 혁신의 대안적 접근 탐색
-
서근원
손종현
교육종합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질적연구 방법과 교육의 평등
-
서근원
한국교육사회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수업 혁신의 대안적 접근 탐색.”
-
서근원
손종현
교육종합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개선의 대안적 방안 탐색: 교육인류학의 수업대화
-
서근원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혁신을 위한 대안적 패러다임 모색: 해석적 교육사회학의 관점에서
-
서근원
한국교육개발원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학으로서의 교육인류학 탐색
-
서근원
한국교육인류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질적연구 수행의 의미
-
서근원
한국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인류학과 교육의 실천
-
서근원
한국교육인류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딜레마와 수업의 의미
-
서근원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질적연구 방법과 교육의 평등: 혁신학교 사례를 중심으로
-
서근원
한국교육사회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질적연구 방법과 교육의 평등: 혁신학교 사례를 중심으로
-
서근원
한국교육사회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 초등학교 교사의 사회과 수업의 성찰적 이해: “아이의 눈으로 수업 보기” 방법을 적용하여
-
서근원
송하인
한국교육인류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느 교사의 삶에 비추어 본 학교수업의 교육적 의미
-
서근원
한국교육인류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사의 딜레마와 수업의미
-
서근원
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업 개선의 대안적 방안 탐색
-
서근원
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질적연구 수행의 의미
-
서근원
한국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인류학의 수업이해과정과 그 의의에 관한 질적사례기술연구
-
서근원
한국교육인류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느 교사의 삶에 비추어 본 학교수업의 교육적 의미
-
서근원
한국교육인류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질적 연구의 교육인류학적 해석
-
서근원
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수업에서의 교사의 딜레마
-
서근원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수업의 구조와 교사의 딜레마
-
서근원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배움의 공동체”는 학교 혁신의 길이 될 수 있는가?
-
서근원
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 부진 학생과 학교 교육의 현실, 그리고 개선의 방향
-
서근원
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