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프로스포츠 구단의 웹사이트 몰입과 컨텐츠 만족도 컨텐츠 충성도 및 행동의도의 관계
-
황지현(Hwang, Ji-Hyun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검도 지도자의 거래적-변혁적 리더십과 지도자 신뢰, 수련만족 및 수련지속의도의 관계"
-
이동준(Lee, Dong-Jun)
황지현(Hwang, Ji-Hyun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온라인 스포츠 커뮤니티의 e-서비스품질과 커뮤니티 만족도, 신뢰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"
-
이동준(Lee, Dong-Jun)
황지현(Hwang, Ji-Hyun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센터 이용자의 운동몰입경험과 운동만족 및 주관적 안녕감의 구조적 관계
-
이동준(Lee, Dong-Jun)
황지현(Hwang, Ji-Hyun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천시민의 아시안게임 기대감과 사회신뢰 및 지역사회 정체성의 관계
-
이동준(Lee, Dong-Jun)
황지현(Hwang, Ji-Hyun)
진승태(Chin, Seung-Tae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프로축구 관중의 관람동기와 관람만족, 관람태도 및 재관람의도의 구조적 관계"
-
박대호(Park, Dae-Ho)
황지현(Hwang, Ji-Hyun)
신명식(Sin, Myeng-Sik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스포츠센터 지도자의 LMX(Leader-Member Exchange), TMX (Team-Member Exchange)와 조직몰입 및 조직시민행동의 관계"
-
진승태(Chin, Seung-Tae)
황지현(Hwang, Ji-Hyun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 스타의 광고모델속성과 광고태도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
-
이동준(Lee, Dong-Jun)
황지현(Hwang, Ji-Hyun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디어스포츠의 접촉동기 관여경험과 스포츠 태도 및 스포츠 참가의 관계
-
황지현(Hwang, Ji-Hyun)
한국체육과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스포츠센터의 내부마케팅과 조직몰입 및 고객지향성의 관계
-
윤석(Yoon, Seok)
황지현(Hwang, Ji-Hyun)
이동준(Lee, Dong-Jun)
한국체육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여가스포츠 참가 노인의 신체적 자기개념과 심리적 안녕감 및 주관적 행복감의 관계
-
신명식(Shin, Myung-Sik)
황지현(Hwang, Ji-Hyun)
이동준(Lee, Dong-Jun)
한국체육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사회인야구 동호회의 지도자 리더십과 팀 신뢰, 팀 몰입 및 지속적 참여행동의 관계"
-
윤석(Yoon, Seok)
황지현(Hwang, Ji-Hyun)
한국체육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스포츠용품의 제품속성과 구매만족도, 재구매의도 및 구전의도의 구조적 관계"
-
이동준(Lee, Dong-Jun)
황지현(Hwang, Ji-Hyun)
이병관(Lee, Byung-Kwan)
한국체육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스포츠웨어의 선택속성과 브랜드만족, 브랜드신뢰 및 구매행동의 구조적 관계"
-
박대호(Park, Dae-Ho)
황지현(Hwang, Ji-Hyun)
한국체육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프로농구단의 팀 속성과 팀 만족, 팀 동일시 및 팀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"
-
신명식(Shin, Myeng-Sik)
황지현(Hwang, Ji-Hyun)
이동준(Lee, Dong-Jun)
한국체육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구조방정식 모형을 통한 스포츠 중계의 가상광고 속성과 광고태도,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의 인과관계 분석
-
신명식(Shin, Myeng-Shik)
황지현(Hwang, Ji-Hyun)
한국체육과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스포츠 동호회의 커뮤니티 특성과 커뮤니티 신뢰, 커뮤니티 만족 및 지속적 이용의도의 구조적 관계
-
황지현(Hwang, Ji-Hyun)
한국체육과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