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경임(Kyung Im Han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"브릿지 스쿨(Bridge School) 초등학급의 보완,대체 의사소통 중재 현황에 대한 질적 연구"
한경임(Kyung Im Han)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)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발달장애 학생용 보완 · 대체의사소통(AAC) 도구개발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연구
정명철(Myung Chul Jung) 한경임(Kyung Im Han) 한국보완대체의사소통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도 뇌성마비 아동의 비상징적 의사소통 표현양식과 기능 분석
김민주 ( Min Ju Kim ) 한경임(Kyung Im Han)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)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비의무적 말차례 주고받기 기술 중재가 중복장애학생의 의사소통에 미치는 효과
김종연 ( Jong Yeon Kim ) 한경임(Kyung Im Han)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)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지체장애 특수학교 학생의 보조공학기기 사용 실태와 교사의 인식
김은량 ( Eun Yang Kim ) 한경임(Kyung Im Han)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)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"보완,대체 의사소통 사용 자폐성장애 학생에 대한 일반 중학생의 이해 및 수용"
조희수 ( Hee Soo Jo ) 한경임(Kyung Im Han) 한국정서·행동장애아교육학회(구 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)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그림 상징체계에 대한 유아들의 도상성 인식 조사
최정은 ( Jeong Eun Choi ) 한경임(Kyung Im Han)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)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An Acoustic Analysis of English Vowels Produced by Hearing-Impaired and Normal-Hearing High School and College Students
이근민(Kun Min Lee) 한경임(Kyung Im Han) 한국언어치료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상황중심 보완대체 의사소통 앱 사용이 중도,중복장애아동의 의사소통능력에 미치는 효과
백경란 ( Kyung Ran Baek ) 한경임(Kyung Im Han) 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)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비상징기 중도 뇌성마비 청소년을 위한 실제 사물과 음성산출도구의 효과성 비교
고찬영(Chan-Young Ko) 한경임(Kyung Im Han) 한국보완대체의사소통학회[201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장애아동 비장애 형제 생활경험의 근거이론적 분석
구자현 ( Ja Hyun Koo ) 한경임(Kyung Im Han) 한국지체부자유아교육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