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
-
유창근(Chang-Keun Yoo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항공사 고객의 친환경 그린 브랜드 자산에 대한 통합적 접근
-
유창근(Chang-Keun Yoo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항공서비스산업의 그린이니셔티브에 대한 소비자의 지불의사 연구 : NEP, 항공사 유형 및 그린이미지를 중심으로
-
유창근(Chang-Keun Yoo)
윤동환(Dong Hwan Yoon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논문 : 관광객선호유형과 관광지 선택행동간 관계 연구: 이 시점 간 도서(島嶼)관광지를 중심으로
-
유창근(Chang-Keun Yoo)
이승길 ( Seung Gil Lee )
한국관광연구학회(구 한국관광개발학회)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객선호유형과 관광지 선택행동간 관계 연구
-
유창근(Chang-Keun Yoo)
이승길 ( Seung Gil Lee )
한국관광연구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