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에서 지각된 가치와 정보공유 만족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: 개인의 혁신성, 혁신저항, 전문성"
-
울리케그레첼 ( Gretzel Ulrike )
한희정(Hee Jeong Han)
정남호 ( Nam Ho Chung )
한국고객만족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관광산업에서 혁신성, 기술자원, 시장지향성이 개인의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"
-
구철모 ( Chul Mo Koo )
정남호 ( Nam Ho Chung )
이창석(Chang Seok Lee)
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박람회 참관객의 Big 5 성격특성과 조직지원이 박람회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-
이경전( Kyoung Jun Lee )
한희정( Han Hee Jeong )
정남호 ( Nam Ho Chung )
전정호( Jung Ho Jun)
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객의 기술 준비도가 증강현실 관광 어플리케이션의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구철모 ( Chul Mo Koo )
정남호 ( Nam Ho Chung )
이현애(Hyunae Lee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논문(硏究論文) : 소셜커머스 환경에서 외식상품 소비자의 감정이 충동구매에 미치는 영향
-
송효근 ( Hyo Geun Song )
정남호 ( Nam Ho Chung )
한국관광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연구논문(硏究論文) : Big 5 성격특성에 따른 NFC서비스 사용자 시장세분화 -2013 오송 화장품,뷰티 세계박람회를 대상으로-"
-
구철모(Chulmo Koo)
정남호 ( Nam Ho Chung )
이현애(Hyunae Lee)
동국대학교 일본학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관광산업에서 관광정보기술 사용의 매개적 역할과 기업의 성과에 관한 연구
-
구철모 ( Chul Mo Koo )
정남호 ( Nam Ho Chung )
이창석(Chang Seok Lee)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