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자폐성 장애아 부모의 삶과 교육에 대한 존재론적 사유
-
이원희
공주대학교 대학원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폐성 장애학생 부모의 경험을 통한 초·중등 전환시스템 탐색
-
곽승철
이원희
한국특수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달장애학생 부모의 통합교육 인식과 관점에 대한 자문화기술지
-
곽승철
이원희
한국특수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액션러닝 활동을 적용한 예비교사의 장애아부모상담 프로그램 실행연구
-
이원희
한국특수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아동 가족을 대상으로 한 질적연구의 동향분석 및 과제: 2005년~2014년을 중심으로
-
곽승철
이원희
한국특수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액션러닝을 적용한 통합교육구성원들의 협력에 대한 실행연구
-
곽승철
이하영
이원희
권휘정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폐성장애아 부모의 체험을 통한 특수교육의 존재론적 의미
-
곽승철
이원희
한국특수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스퍼거 장애학생 부모의 삶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: ‘시지푸스’의 이야기
-
이원희
한국정서행동장애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폐성 장애아 부모의 삶과 교육에 대한 존재론적 사유
-
이원희
공주대학교 대학원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