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조너선 하이트의 사회적 직관주의자의 틀에서 본 도덕성과 도덕교육에 대한 성찰과 대안적 모색
-
최용성
한국윤리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행복ㆍ덕을 위한 긍정심리학 성격강점 활용 교육 프로그램의 적용과 평가
-
최용성
한국윤리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화를 활용한 웰빙 및 웰다잉교육의 통합적 접근
-
최용성
한국윤리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인성교육에 관한 긍정심리학적 성찰과 대안적 인성교육의 모색
-
최용성
한국윤리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