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은유(metaphor)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들의 부모됨에 대한 인식
-
류수민 ( Su Min Ryu )
정계숙 ( Kai Sook Chung )
이하정 ( Ha Jeong Lee )
한국경영공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비부모의 부모됨에 대한 이미지 분석: 남녀대학생을 중심으로
-
류수민 ( Su Min Ryu )
한안나 ( An Na Han )
정계숙 ( Kai Sook Chung )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부모-교사 파트너십에 대한 유아교사의 주관적 태도 분석: Q-방법론의 적용
-
윤갑정 ( Gab Jung Yoon )
정계숙 ( Kai Sook Chung )
손환희 ( Hwan Hee Son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실행주체(agent)로서 장애유아 통합교육을 경험한 유아교사의 발달과정 연구
-
정계숙 ( Kai Sook Chung )
황정희 ( Jeong Hee Hwang )
한국유아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기 가족의 가족의례에 대한 인식 및 실태
-
손환희 ( Hwan Hee Son )
정계숙 ( Kai Sook Chung )
윤갑정 ( Gab Jung Yoon )
한국유아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공동체로서 유아교육기관에 대한유아교사와 학부모의 인식
-
차지량 ( Jee Ryang Cha )
정계숙 ( Kai Sook Chung )
윤갑정 ( Gab Jung Yoon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육공동체 인식 척도 개발: 부모와 교사를 대상으로
-
박희경 ( Hee Kyung Park )
정계숙 ( Kai Sook Chung )
견주연 ( Ju Youn Kyun )
한국유아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가 지각하는 부모-교사 간 의사소통의 어려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
-
손환희 ( Hwan Hee Son )
정계숙 ( Kai Sook Chung )
미래유아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반유아와 ADHD 유아 간의 상호작용에 나타난 상호 인식탐구
-
견주연 ( Ju Youn Kyun )
정계숙 ( Kai Sook Chung )
한국아동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