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계숙 ( Kai Sook Chung 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은유(metaphor) 분석을 통한 예비유아교사들의 부모됨에 대한 인식
류수민 ( Su Min Ryu ) 정계숙 ( Kai Sook Chung ) 이하정 ( Ha Jeong Lee ) 한국경영공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부모의 부모됨에 대한 이미지 분석: 남녀대학생을 중심으로
류수민 ( Su Min Ryu ) 한안나 ( An Na Han ) 정계숙 ( Kai Sook Chung )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부모-교사 파트너십에 대한 유아교사의 주관적 태도 분석: Q-방법론의 적용
윤갑정 ( Gab Jung Yoon ) 정계숙 ( Kai Sook Chung ) 손환희 ( Hwan Hee Son )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실행주체(agent)로서 장애유아 통합교육을 경험한 유아교사의 발달과정 연구
정계숙 ( Kai Sook Chung ) 황정희 ( Jeong Hee Hwang ) 한국유아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기 가족의 가족의례에 대한 인식 및 실태
손환희 ( Hwan Hee Son ) 정계숙 ( Kai Sook Chung ) 윤갑정 ( Gab Jung Yoon ) 한국유아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육공동체로서 유아교육기관에 대한유아교사와 학부모의 인식
차지량 ( Jee Ryang Cha ) 정계숙 ( Kai Sook Chung ) 윤갑정 ( Gab Jung Yoon ) 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육공동체 인식 척도 개발: 부모와 교사를 대상으로
박희경 ( Hee Kyung Park ) 정계숙 ( Kai Sook Chung ) 견주연 ( Ju Youn Kyun ) 한국유아교육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가 지각하는 부모-교사 간 의사소통의 어려움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
손환희 ( Hwan Hee Son ) 정계숙 ( Kai Sook Chung ) 미래유아교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일반유아와 ADHD 유아 간의 상호작용에 나타난 상호 인식탐구
견주연 ( Ju Youn Kyun ) 정계숙 ( Kai Sook Chung ) 한국아동교육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