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유아의 행동문제와인지능력 및 자아존중감 간의 관계 분석
-
김성현 ( Seong Hyun Kim )
지성애 ( Sung Ae Chi )
한국유아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인지놀이에 기반한 유아 정서,사회적 유능감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"
-
김성현 ( Seong Hyun Kim )
지성애 ( Sung Ae Chi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유아의 마음이론과 정서실행기능, 인지능력, 자아존중감 간의 구조적 관계 분석"
-
김성현 ( Seong Hyun Kim )
지성애 ( Sung Ae Chi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야기꾸미기와 연계한 유아 미술감상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
-
김성희 ( Sung-hee Kim )
지성애 ( Sung Ae Chi )
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유아의 리더십과 언어능력, 주의력결핍, 자아존중감 간의 관계 분석"
-
신그린 ( Green Shin )
지성애 ( Sung Ae Chi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극화놀이를 통한 유아공감능력 증진 프로그램 개발 및 효과
-
정하나 ( Ha Na Jung )
지성애 ( Sung Ae Chi )
한국유아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정서실행기능과 인지처리능력, 자기조절능력 및 마음이론 간의 관계
-
김지은 ( Ji Eun Kim )
지성애 ( Sung Ae Chi )
한국영유아교원교육학회(구 중앙유아교육학회)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