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 과학영재의 온·오프라인 학습태도 유형에 따른 인터넷 사용 행태와 자기조절학습의 차이
-
도승이
이현주
이정규
한국영재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생 학업성취도에 대한 사교육 및 자기조절학습의 효과 분석
-
김성식
도승이
한국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부모의 양육태도가 자녀의 창의성과 논리적 사고력, 자기주도성과 사회정서에 미치는 영향"
-
도승이
이현주
이정규
한국영재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교사의 정서노동이 직무스트레스, 소진 및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"
-
도승이
임지윤
한국교원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생이 지각한 교 사 및 교우 관계가 수업참여를 매개로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
-
도승이
최권
진하늘
전민재
안효영
서울대학교 교육연구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교사의 정서조절이 교사 직무스트레스,소진,효능감에 미치는 영향
-
도승이
임지윤
대한사고개발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어판 성취정서 질문지(K-AEQ)개발 및 타당화
-
도승이
임지윤
손수경
변준희
한국교육심리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생의 전공만족과 전공수업 중 몰입경험이 진로태도성숙에 미치는 영향
-
김혜주
도승이
한국교육심리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및 중학생의 교우 및 교사관계가 수업참여와 공부시간에 미치는 영향
-
도승이
안효영
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"교사의 정서노동이 직무스트레스, 소진 및 교사효능감에 미치는 영향"
-
도승이
임지윤
한국교원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