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사회공헌활동의 진화과정과 경영성과에 관한 종합 고찰
-
유창조(Chang Jo Yoo)
한국마케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업성과가 우수한 사원과 낮은 사원의 성과차이에 대한 심층분석
-
유창조(Chang Jo Yoo)
윤동기 ( Dong Gi Youn )
한국마케팅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의 콘텐츠 산업 진흥을 위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역할과 과제
-
강하영(Ha Young Kang)
유창조(Chang Jo Yoo)
박흥수(Heung Soo Park)
한국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저가항공시장 개척을 위한 제주항공의 브랜드전략에 관한 사례
-
권혁민(Hyeok Min Kwon)
유창조(Chang Jo Yoo)
송윤화(Yun Hwa Song)
한국경영학회 경영사례연구원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대카드: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
-
김재일 ( Jae Il Kim )
유창조(Chang Jo Yoo)
문병준 ( Byung Joon Moon )
한국마케팅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구노트 : 영업성과가 우수한 사원과 낮은 사원의 성과차이에 대한 심층분석
-
유창조(Chang Jo Yoo)
윤동기 ( Dong Gi Youn )
한국마케팅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RM 활동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관한 구조적 모형의 검증: 금융기관에서 CRM 시스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
-
유창조(Chang Jo Yoo)
정채봉 ( Chai Bong Cheong )
이상준 ( Sang Jun Lee )
한국마케팅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