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창조(Chang Jo Yoo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사회공헌활동의 진화과정과 경영성과에 관한 종합 고찰
유창조(Chang Jo Yoo) 한국마케팅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업성과가 우수한 사원과 낮은 사원의 성과차이에 대한 심층분석
유창조(Chang Jo Yoo) 윤동기 ( Dong Gi Youn ) 한국마케팅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한국의 콘텐츠 산업 진흥을 위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역할과 과제
강하영(Ha Young Kang) 유창조(Chang Jo Yoo) 박흥수(Heung Soo Park) 한국경영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저가항공시장 개척을 위한 제주항공의 브랜드전략에 관한 사례
권혁민(Hyeok Min Kwon) 유창조(Chang Jo Yoo) 송윤화(Yun Hwa Song) 한국경영학회 경영사례연구원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현대카드: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별화 마케팅
김재일 ( Jae Il Kim ) 유창조(Chang Jo Yoo) 문병준 ( Byung Joon Moon ) 한국마케팅학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연구노트 : 영업성과가 우수한 사원과 낮은 사원의 성과차이에 대한 심층분석
유창조(Chang Jo Yoo) 윤동기 ( Dong Gi Youn ) 한국마케팅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CRM 활동의 선행변수 및 결과변수에 관한 구조적 모형의 검증: 금융기관에서 CRM 시스템 사용자의 평가를 중심으로
유창조(Chang Jo Yoo) 정채봉 ( Chai Bong Cheong ) 이상준 ( Sang Jun Lee ) 한국마케팅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