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K-Pop, 공감 그리고 일상학습"
-
이병준
이유리
한국문화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술강사의 직업생애사 연구
-
이병준
이유리
한국문화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출과 연행: 미래교육의 핵심역량
-
이병준
이유리
한국문화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무용 예술강사 학습공동체의 공유지식 형성에 관한 연구
-
이유리
한국수소및신에너지학회(구 한국수소에너지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안무가들의 문화적 학습에 관한 생애사적 연구
-
이병준
이유리
한국수소및신에너지학회(구 한국수소에너지학회)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동의 방과 후 자기보호 유형별 자기조절학습능력과 사회관계 및 학업성취에 관한 연구
-
박은정
이유리
이성훈
교육종합연구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화예술교육을 통한 공적개발원조(ODA)의 추진방향에 관한 연구
-
이병준
황규홍
이유리
한국문화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스처에 대한 교육이론적 고찰
-
이병준
이유리
한국문화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문화예술교육으로의 무용교육 이행에 관한 패러다임 분석 연구
-
이병준
이유리
한국문화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K-Pop, 공감 그리고 일상학습: 대중문화를 통한 한국인의 문화인지 변화에 대한 탐구
-
이병준
이유리
한국문화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무용분야 문화예술교육사의 직업전문성 발달에 대한 연구
-
이병준
이유리
한국문화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연출과 연행: 미래교육의 핵심 역량
-
이병준
이유리
한국문화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예술강사의 직업생애사 연구:학교문화예술교육 무용강사를 중심으로
-
이병준
이유리
한국문화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무용에서의 제스처 분석모델 연구
-
김경미
이유리
이병준
한국문화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국내 학습장애 연구의 동향 분석
-
고은영
정소라
이유리
이기정
박중규
김이내
김동일
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ADHD 연구 경향의 분석
-
고은영
정소라
이유리
이기정
박중규
김희주
김이내
김은향
김동일
한국학습장애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