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교육가능 정신지체아의 사회조망 발달연구
-
신현기
단국대학교 대학원 특수교육학과 정신지체아교육전공[198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신지체아동의 대인문제 해결 특성
-
신현기
단국대학교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학생 청결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및 지도실태
-
남경욱
이한나
신현기
한국특수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교사의 발문과 탐문 유형 분석 및 인식 조사
-
김상신
신현기
김현집
한국특수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신지체학생의 다중지능 발달 특성
-
신현기
정희선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중지능특성에 따른 강점기반 교육이 정신지체 학생의 읽기이해와 읽기태도에 미치는 효과
-
신현기
정희선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지적장애 어머니의 모성 인식 연구
-
김성희
신현기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중지능이론의 관점에서 본 정신지체아동의 지적 특성
-
신현기
정희선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용 적응행동 평가 도구 개발을 위한 타당화
-
고등영
전병운
이준석
유재연
신현기
국립특수교육원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 특수학급 교사의 발달장애 학생 교육평가 수행 실태, 인식 및 개선방안 연구
-
남경욱
최은원
신현기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특수교육의 정체성 회복을 위한 우리의 자세
-
신현기
한국특수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특수교사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개발 연구
-
김승국
전병운
신현기
박원희
김호연
김영욱
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精神遲滯兒童의 對人問題 解決 特性
-
신현기
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[199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인을 위한 지역사회 중심 교육
-
신현기
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인의 직업적응에 관한 연구
-
김승국
전병운
신현기
박원희
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[199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교실의 정신지체 학생 평가적합화 도구로서 교육과정중심평가의 가능성 탐색
-
신현기
정주영
단국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장애 학생의 사회·정서적 특성과 교육
-
신현기
국립특수교육원[199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인 평생교육체제 구축을 위한 방안
-
신현기
국립특수교육원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중지능 이론의 정신지체 교육에 대한 함의
-
신현기
정주영
特殊敎育學會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학급의 정신지체 초등학생을 위한 교수적합화에 대한 일반 교사의 지각
-
신현기
정주영
特殊敎育學會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경도 장애 초등학생의 통합교육 방법으로서 교수적합화에 대한 이론적 접근
-
신현기
정주영
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[200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교실의 발달지체 초등학생을 위한 평가적합화에 대한 일반교사의 지각
-
신현기
정주영
한국정서학습장애아교육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학급내 정신지체 학생의 교수적 지원에 대한 특수학급 교사의 인식과 실제
-
신현기
정주영
한국특수교육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학생의 전환교육 과정에서의 가족참여 확대 방안
-
신현기
이미선
한국특수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야기 다시 말하기가 자폐성 아동의 동화내용 이해력에 미치는 효과
-
신현기
이미주
한국자폐학회[200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아동의 교육극대화를 위한 다중지능 사정방법 의 고찰
-
신현기
정희선
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수학 문장제 문제해결력 중재 효과 메타분석
-
김영표
신현기
한국특수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학급 내 미술재료 나누어 쓰기 활동이 발달지체유아의 또래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
-
권미은
신현기
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야기도식을 활용한 읽기훈련이 ADHD아동의 읽기 이해 및 읽기 태도에 미치는 영향
-
노승림
신현기
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능평가를 통한 자기관리 중재가 정신지체 중학생의 수업 중 문제행동 감소에 미치는 효과
-
신현기
심선지
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통합 환경에서의 그림교환의사소통체계를 이용한 중재가 자폐 범주성 장애를 지닌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
-
신현기
최서영
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과 미국 장애이해관련 유아동화에 나타난 장애에 대한 내용분석
-
신현기
한상남
檀國大學校 特殊敎育硏究所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반학급 내 정신지체 학생에 대한 동료의 지원
-
신현기
정주영
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래 지향적 특수교육 연구와 교육실제와의 관계
-
신현기
서울대학교교육연구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텃밭 가꾸기를 활용한 진로인식 교육이 정신지체 초등학생의 진로태도 및 진로 자기 효능감에 미치는 효과
-
김영자
신현기
한국통합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대학교에서의 통합교육 담당교사 교육의 방향
-
김수연
이은주
이대식
신현기
한국교원교육학회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발달장애 대학생의 직업전환을 위한 진로태도 분석
-
김대룡
신현기
한국지적장애교육학회(구 한국정신지체아교육학회)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반교육 교육과정의 보편적 학습설계로의 전환을 위한 통합교육 교육과정의 검토
-
신현기
한국지체중복건강장애교육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머니의 모국문화기반 균형적 문해교수가 다문화가정 학생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
-
신현기
주재연
국립특수교육원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자폐증 아동을 위한 사회적 지도방법 고찰
-
신현기
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신박약아의 대인문제 해결 특성
-
신현기
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정신지체아동의 대인관계해결 특성. 미간행 박사학위 논문
-
신현기
[199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