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윤경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미숙아 출생 영유아의 언어 및 의사소통 발달 연구 동향
이윤경 이효주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자폐범주성장애 위험군과 언어발달지체 영유아의 공동주의 능력
이윤경 전진아 이효주 이지영 한국자폐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자폐범주성장애 위험 영아와 언어발달지체 영아의 의사소통적 제스처 사용 비교
이윤경 전진아 이지영 이윤경,전진아,이지영 한국자폐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의미적 점화가 단순언어장애 아동의 낱말찾기에 미치는 효과
김영태 이윤경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단순언어장애아동의 낱말 의미구조화 특성
이윤경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아스퍼거증후군 아동의 이야기 자발적산출 및 회상산출 능력 비교
박지혜 이윤경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자폐스펙트럼장애 위험군과 언어발달지체 영아의 비구어 모방행동 특성과 언어발달과의 상관관계
이윤경 전진아 한국자폐학회[201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Clinical Characteristics and Treatment Outcomes of Primary Pulmonary Artery Sarcoma in Korea
고윤석 최창민 임채만 이재승 이윤경 이상도 윤희영 오연목 김현정 김우성 KOREAN ACADEMY OF MEDICAL SCIENCE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미숙아 출생 영유아의 사회적 의사소통 행동 특성
이윤경 이효주 한국유아특수교육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고기능 자폐범주성장애 초등학생의 구체어 및 추상어 산출: 명사와 동사를 중심으로
이윤경 허상아 한국자폐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자폐범주성장애 의심 영유아와 언어발달지체 영유아의 언어 및 사회적 의사소통 능력 비교
이윤경 전진아 이효주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단순언어장애아동들의 낱말산출 능력: 명사와 동사를 중심으로
김영태 이윤경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교사의 상호작용 유형과 영 · 유아 발달과의 관계
이윤경 서원대학교 교육연구소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치원의 경제교육 지도실태에 관한 연구
이윤경 韓國敎員敎育學會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치원 교사의 갈등관리 유형에 관한 연구
이윤경 韓國敎員敎育學會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통합적 유치원 종일제 프로그램의 운영방향 모색
이윤경 서원대학교 교육연구소[1995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친사회적 행동발달을 위한 또래집단의 영향
이윤경 서원대학교 교육연구소[199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사립 유치원 교사의 직무만족도에 관한 연구
이윤경 서원대학교 교육연구소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사회극화놀이에서 교사개입이 유아의 사회극화놀이 수준 사회적 기술 및 언어능력에 미치는 효과
김여경 이윤경 한국아동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육 프로그램의 학급크기가 유아의 스트레스 행동과 활동형태에 미치는 영향
이윤경 한국유아교육학회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치원 교사의 직무 만족도 및 물리적 근무환경과 조직 헌신성과의 관계 연구
이윤경 한국유아교육학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동시확장활동이 유아의 어휘력 및 언어표현력에 미치는 효과
이윤경 한국유아교육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자폐범주성장애 아동과 지적장애 아동의 초기 의사소통 행동 비교
김미삼 전진아 이윤경 한국자폐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초등 저학년 단순언어장애아동의 복문 산출
박은수 이윤경 한국언어치료학회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언어문제 동반 여부가 ADHD 아동들의 이야기 회상 및 이야기 구조 산출에 미치는 효과
이윤경 최윤지 이화여자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(ADHD) 아동의 말차례 주고받기 특성
김성은 이윤경 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치원교사 양성을 위한 교과교육영역의 운영에 관한 연구
이윤경 조인경 한국교원교육학회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영유아의 상징놀이 발달과 초기 표현 어휘 발달과의 관계
이윤경 최윤지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언어학습부진아동의 대화기술 중재 효과
이윤경 허현숙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육기관의 도덕교육 실태에 관한 연구
이영애 이윤경 한국유아교육학회[199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학령기 고기능 자폐범주성장애 아동의 대화차례 주고받기 및 주제운용능력
이윤경 최지은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취학 전 아동의 수용 및 표현언어 척도(PRES
김영태 이윤경 성태제 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언어장애 아동과 일반아동의 메타언어 인식 비교 연구: 만 5세, 6세, 7세를 중심으로
이윤경 [199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