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근대 교육 개념의 수용에 관한 개념사적 고찰
-
한용진
韓國敎育思想硏究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본 고등교육 프로그램 평가인증제도의 운영분석 및 시사점
-
신현정
한용진
국제한국문학문화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회지 분석을 통한 한국의 교육사 연구 동향
-
한용진
교육사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4차 산업혁명시대 일본의 교육패러다임 전환-액티브 러닝의 학수(學修) 개념을 중심으로-
-
한용진
한국일본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세계화 3.0시대의 교육론
-
한용진
한국교육정치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초주의 관점에서 본 모리 아키라(森昭) - 교육자적 특질을 중심으로 -
-
신현정
한용진
한국일본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비교교육학과 교육사학: 비교교육학사 서설(敍說)
-
한용진
한국비교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화기 한국교육의 시기구분론
-
한용진
安岩敎育學會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본의 대학교수 임용제도에 관한 연구
-
한용진
한국교육사학회[200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원양성과정에 있어서 교육사의 가치와 위상
-
한용진
한국교육사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근대 한국 고등교육 체제 형성에 관한 고찰
-
한용진
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고종시대 성균관에 관한 연구
-
한용진
한국교육사학회[199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근대적 교육공간의 성격과 한국의 근대학교
-
한용진
안암교육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한제국기 교육학 교재 분석
-
김자중
한용진
안암교육학회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교육사 교재 분석
-
한용진
안암교육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교육사학 분야 연구 성과 분석틀 시안
-
한용진
한국교육사학회[2013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