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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수학 성취도에 대한 예측변인 종단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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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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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기조절전략을 통한 쓰기 교수가 학습장애 학생의 설득하는 글쓰기 능력에 미치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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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김지은
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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체계적·명시적 음운규칙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음운변동이 적용되는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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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이윤미
김의정
한국학습장애학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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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수학저성취학생과 일반학생의 수학 ‘측정’ 영역에서의 특성 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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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김주현
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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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크립트화된 합성 파닉스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한글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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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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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야기 지도 전략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읽기이해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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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은영
김의정
김애화
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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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글의 특성을 반영한 철자 교수가 쓰기장애학생의 겹받침 단어 철자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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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김의정
한국학습장애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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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 초등학생과의 비교를 통한 쓰기장애 초등학생의 철자 특성 연구: 철자 성취도 차이 및 철자 성취도에 대한 예측 변인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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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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만 4세 아동의 읽기 성취도에 대한 2년 종단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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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김의정
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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음운인식 빠른 자동 이름대기, 자모지식, 단기기억, 작동기억과 한글 단어인지 능력 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: 읽기장애 조기선별을 위한 기초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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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유현실
김의정
한국특수교육학회[201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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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취학전 및 초등학교 1 학년 아동의 음운인식 구조 탐색 연구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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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유현실
김의정
한국초등교육학회[201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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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만 4 세 아동의 읽기 성취도에 대한 2 년 종단 연구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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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김의정
대구대학교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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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글의 특성을 반영한 철자 교수가 쓰기장애학생의 겹받침 단어 철자 성취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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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학습장애학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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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1, 3, 5학년 학생의 읽기이해 특성 연구: 상 위 읽기이해 처리 특성을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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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성소연
김의정
한국초등교육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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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감각 발달을 위한 조기 수학 교수가 수학학습장애 위험학생의 수개념과 연산능력에 미치는 효과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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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이윤미
한국초등교육학회[200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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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국내 음운인식 검사도구 개발을 위한 선행 검사도구 분석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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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0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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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장애 학생의 철자능력 향상을 위한 교수 전략에 관한 문헌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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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최한나
한국학습장애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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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일반 학생과 수학학습장애 학생의 단순 연산 인출의 정확도 및 속도 비교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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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정현승
한국학습장애학회[201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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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읽기장애학생과 일반학생의 어휘 특성 및 오 류 유형 비교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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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학습장애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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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수학성취도에 대한 예측 변인 종단연 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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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학습장애학회[201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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음운인식특성연구: 음운인식단위, 과제유형, 음절 및 음소위치 효과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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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학습장애학회[201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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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국형 학습장애 진단 모형 탐색: 읽기 성취와 읽기 심리처리를 통한 읽기장애 진단 모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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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유현실
김의정
한국학습장애학회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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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장애, 난독증, 학습부진(경계선 지능 포함) 및 학습지원대상 학생은 누구이며, 교육적 지원은 이대로 괜찮은가?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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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정대영
김자경
김의정
한국특수교육학회[201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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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생의 어휘특성 연구: 반대말과 비 슷한말 검사를 통한 어휘 발달 패턴 및 오류 유형 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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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김의정
김은주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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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음운처리의 요인 구조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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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유현실
김의정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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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생의 읽기이해 능력 예측 변인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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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성룡
황민아
유현실
김의정
김애화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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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기조절 전략교수가 학습장애 학생의 이야기글작문 수행에 미치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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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민정
김애화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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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기 문식성 검사의 개발 및 표준화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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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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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생의 읽기이해 성취도에 대한 예측 변인 종단 연구: 20개월 간 추적 검사를 통하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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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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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읽기장애 학생과 일반 학생의 단어인지 특성 비교 연구: 단어인지 수행력 및 오류패턴 비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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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은영
김애화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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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학생과 읽기장애학생의 단어인지 정확도 및 속도 특성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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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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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장애 학생의 이해와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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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국립특수교육원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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직접교수 원리를 적용한 주인공 의도 파악하기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읽기이해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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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양정민
한국학습장애학회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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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기 수학 검사 개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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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유현실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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“한국형 학습장애 개념에 대한 고찰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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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김의정
한국학습장애학회[201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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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생의 어휘 특성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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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김의정
김은주
이화여자대학교 교과교육연구소[201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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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학학습장애 위험학생 조기선별검사 개발: 교육과정중심측정 원리를 반영한 수감각검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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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특수교육학회[200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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포커스 그룹 인터뷰 방법을 통하여 살펴본 학습장애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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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이성숙
단국대학교 특수교육연구소[200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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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장애 학생을 위한 읽기이해 중심의 컴퓨터 보조 교수의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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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학습장애학회[2004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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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철자부진학생과 일반학생의 철자 특성 비교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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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최한나
김주현
한국특수교육학회[201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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도식을 활용한 표상전략이 수학학습부진학생의 곱셈과 나눗셈 문장제 문제해결에 미치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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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박애란
한국학습장애학회[201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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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학습장애학생과 일반학생의 실행기능 특성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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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이윤미
국립특수교육원[2011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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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반학생과 읽기장애학생의 단어인지 정확도 및 속도 특성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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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민정
최경순
정현승
김애화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2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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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읽기장애학생과 일반학생의 어휘 특성 및 오류 유형 비교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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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학습장애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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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습장애 학생의 철자능력 향상을 위한 교수전략에 관한 문헌분석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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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최한나
한국학습장애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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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등학교 학생의 쓰기능력 예측변인에 관한 예비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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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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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야기 지도 전략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읽기이해 성취도에 미치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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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은영
김의정
김애화
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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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행 학습장애 진단 실태 및 이론과 현장 실제에 적합한 학습장애 정의 그리고 판별 모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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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김의정
한국학습장애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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음운처리 중심 철자 교수가 쓰기장애 학생의 철자에 미치는 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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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김의정
한국학습장애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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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기조절 전략교수가 학습장애 학생의 주장하는 글쓰기능력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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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최다희
한국학습장애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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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ediction of Reading Comprehension of Elementary Students: A 20-Month Longitudinal Stud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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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애화
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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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행 학습장애 진단 실태 및 이론과현장 실제에 적합한 학습장애 정의 그리고 판별 모델에 대한 제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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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미숙
김주혜
김의정
김애화
한국학습장애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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