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춘자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웹 토론방을 통한 수업사례 토론에서 유아교사의 사고과정 및 자기조절 학습능력에 관한 연구
이춘자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유아교사의 수업 계획에 대한 인식 분석 -교육실습을 중심으로-
이춘자 한국육아지원학회[201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좋은 수업에 대한 유치원 교사의 인식
김현지 이춘자 성원경 한국교육개발원[200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개념도에 나타난 예비유아교사와 현직유아교사의 수업계획에 대한 지식
이춘자 사단법인 아시아문화학술원[201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육 실습지도교사 인터넷 지원 프로그램 개발
이춘자 조운주 韓國敎師敎育學會[200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전통놀이를 이용한 반편견교육과정 개발에 관한 연구
이춘자 정진 영유아교육학회[1999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유아교사 공동체의 웹 토론에서 만족도 분석과 운영평가
이춘자 이화여자대학교 사범대학 교육과학연구소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웹 토론방의 수업사례 토론에 나타난 유아교사의 실천적 지식의 전략 분석
이춘자 한국교육연구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웹 토론방을 통한 수업사례 토론에서 유아교사의 사고과정 및 자기조절 학습능력에 관한 연구
박은혜 이춘자 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국가 수준 유치원 교육과정과 유치원 교육활동 지도자료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
성원경 조인경 이춘자 한국육아지원학회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유아교사의 유치원교사에 대한 이미지 변화
이춘자 韓國敎員大學校 敎育硏究院[201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웹 토론방을 통한 수업사례토론에서 유아교사의 사고과정 및 자기 조절 학습능력에 관한 연구
박은혜 이춘자 한국유아교육학회[2003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예비유아교사의 유아수학교육내용 지식과 수학적 교수효능감과의 관계
성원경 이춘자 한국실천유아교육학회(구 한국Montessori교육학회)[2012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개념도를 통해 알아본 교사 계획에 관한 지식
이춘자 [200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