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유아교사의 정서지능, 동료교사 협력관계, 부모-교사 협력관계와 교사효능감 간의 구조모형 분석
-
강상(Kang, Sang)
류경희(Ryu Kyung Hee)
한국유아교육·보육행정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사의 사회적 지지가 직무만족도와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: 자아탄력성의 매개효과 강상(대전대학교
-
강상(Kang, Sang)
이정민(Lee Jungmin)
한국유아교육·보육복지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유기 자녀를 둔 워킹맘(Working mom)의 소진에 영향을 미치는 자기효능감, 사회적 지지의 효과
-
강상(Kang, Sang)
한국유아교육·보육복지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장애 통합교육 경험 유무에 따른 일반유아의 장애 이해의 차이 및 통합학급 상호작용의 실제
-
강상(Kang, Sang)
신지혜(Shin, Jihye)
권정심(Kwon, Jung Sim)
한국유아교육·보육행정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