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성진(Kim, Seongjin)
전광호(Jeon Kwang Ho)
한국상품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의 사회적 책임 진정성과 성과가 종업원과의 관계의 질 및 직무만족도에 미치는 영향
-
김성진(Kim, Seongjin)
한국상품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공구매 시장의 중소기업자간 경쟁제도와 공사용 자재 직접구매 제도 타당성 분석 : 가정용 씽크대 품목의 사례
-
김성진(Kim, Seongjin)
김종근(Kim Jong keun)
한국상품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셀프서비스 품질 향상을 통한 자영업자 경쟁력 강화 방안: 셀프빨래방 산업을 중심으로
-
김성진(Kim, Seongjin)
김종근(Kim, Jong-Geun)
한국상품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