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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호텔 이용객의 고객경험이 긍정적 감정, 고객감동,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"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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백림정(Bai, Lin-Zheng)
한진수(Han, Jin-Soo)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15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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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기업 종사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이 관계의 질, 긍정적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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강남(Jiang, Nan)
한진수(Han, Jin-Soo)
백림정(Bai, Lin-Zheng)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1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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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텔의 서비스케이프가 고객만족,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: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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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수진(Lee, Soo-Jin)
한진수(Han, Jin-Soo)
한국호텔외식관광경영학회[202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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