김한종(Kim Han Jong)

년도별 발표논문

검색결과
제목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
비판적 사고를 위한 역사인식과 학습방법
김한종(Kim Han Jong) 호서사학회[201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다문화사회의 역사교육
김한종(Kim Han Jong) 한국역사교육학회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다원적 관점의 역사이해와 역사교육
김한종(Kim Han Jong) 한국역사교육학회[2008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이명박 정부의 역사 인식과 역사교육 정책
김한종(Kim Han Jong) 역사비평사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중등 역사교과서 개편의 과정과 성격
김한종(Kim Han Jong) 한국고대사학회[201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
역사교육에 계열화를 위한 고등학교 국사교육 내용구성 방안
김한종(Kim Han Jong) [200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역사교육에서 내용의 조직과 학습 방법
김한종(Kim Han Jong) [1991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역사 교육에서의 상상적 이해
김한종(Kim Han Jong) [1994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역사수업이론, 그 현실과의 거리(3)-추체험 대안적 역사수업 방법인가?
김한종(Kim Han Jong) 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역사수업이론 그 현실과의 거리
김한종(Kim Han Jong) [2000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유럽 역사교육의 동향과 자국사교육-영국과 프랑스를 중심으로-
김한종(Kim Han Jong) [2006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중고등학교 국사교육 내용 선정 방안
김한종(Kim Han Jong) 김항구 [1997] 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