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비판적 사고를 위한 역사인식과 학습방법
-
김한종(Kim Han Jong)
호서사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문화사회의 역사교육
-
김한종(Kim Han Jong)
한국역사교육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원적 관점의 역사이해와 역사교육
-
김한종(Kim Han Jong)
한국역사교육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명박 정부의 역사 인식과 역사교육 정책
-
김한종(Kim Han Jong)
역사비평사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등 역사교과서 개편의 과정과 성격
-
김한종(Kim Han Jong)
한국고대사학회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역사교육에 계열화를 위한 고등학교 국사교육 내용구성 방안
-
김한종(Kim Han Jong)
[200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역사교육에서 내용의 조직과 학습 방법
-
김한종(Kim Han Jong)
[199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역사 교육에서의 상상적 이해
-
김한종(Kim Han Jong)
[199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역사수업이론, 그 현실과의 거리(3)-추체험 대안적 역사수업 방법인가?
-
김한종(Kim Han Jong)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역사수업이론 그 현실과의 거리
-
김한종(Kim Han Jong)
[200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럽 역사교육의 동향과 자국사교육-영국과 프랑스를 중심으로-
-
김한종(Kim Han Jong)
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고등학교 국사교육 내용 선정 방안
-
김한종(Kim Han Jong)
김항구
[199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