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컨버전스 제품에 대한 소비자 평가
-
김해룡(Hae-Ryong Kim)
홍신명( Shin Myung Hong )
이문규( Moon Kyu Lee )
한국마케팅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척도 개발
-
김나민( Na Min Kim )
이문규( Moon Kyu Lee )
유광희( Kwang Hee Yoo )
김해룡(Hae-Ryong Kim)
한국마케팅학회[200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직무자율성과 조직구성원 태도간의 관계에 대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
-
김해룡(Hae-Ryong Kim)
한국인사관리학회[200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SR활동의 적합성과 CSR연상: 종업원 동일시를 중심으로
-
김해룡(Hae-Ryong Kim)
이형탁 ( Hyoung Tark Lee )
한국경영학회[201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