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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R 애니메이션 의 시각적 미장센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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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ung, Jean-Hun
정진헌
이랑구
Lee, Lang-Goo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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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임 '오버워치' 캐릭터의 Pose에 나타난 Line of Action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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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ung, Jean-Hun
정진헌
이유섭
Lee, YuSeop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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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작 '미녀와 야수'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확장성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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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ung, Jean-Hun
주은령
정진헌
Joo, Eun-Ryeong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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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tudy on 360° Image Production Method for VR Image Content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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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ung, Jean-Hun
정진헌
곽대위
Guo, Dawei
The Korea Society of Digital Policy and Management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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Research on the Image Projection of Platform Screen X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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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ung, Jean-Hun
정진헌
선심이
Shan, Xinyi
The Korea Society of Digital Policy and Management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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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60° 카메라 영상의 효율적인 스티칭 기법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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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ung, Jean-Hun
정진헌
이랑구
Lee, Lang-Goo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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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tudy on the Convergence Contents of Projection Mapping in Chin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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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ung, Jean-Hun
정진헌
스위
SHI, YU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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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자연친화적 캐릭터 개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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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ung, Jean-Hun
주은령
정진헌
Joo, Eun-Ryeong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8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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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의 영상콘텐츠 사례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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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ung, Jean-Hun
정진헌
스위
SHI, YU
The Society of Digital Policy and Management[202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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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 Study on Video Content Scalability Using Holographic Production Technolog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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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ung, Jean-Hun
정진헌
선심이
Shan, Xinyi
The Society of Digital Policy and Management[202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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게슈탈트 시지각 이론을 활용한 자연사 프로젝션 맵핑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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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hung, Jean-Hun
정진헌
박기덕
Park, Ki-Deok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2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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