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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고객만족 관계에서 서비스가치의 매개효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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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판수(Kim, Pansoo)
김효정(Kim, Hyo-Jeong)
대한관광경영학회[201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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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기업이미지, 서비스가치, 소비자태도가 지속적인 관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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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판수(Kim, Pansoo)
김효정(Kim, Hyo-Jeong)
한국경영교육학회[2016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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외식기업의 로하스 실천과 소비자인식 정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정도에 관한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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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판수(Kim, Pansoo)
김효정(Kim, Hyo-Jeong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7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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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음챙김과 삶의만족 및 감정노동 간의 관계 : 서비스 종사원들의 정서지능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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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판수(Kim, Pansoo)
장영혜(Jang, Younghye)
한국경영교육학회[2020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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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T 부품공장에서 관세환급 프로세스의 보세공장 프로세스로 전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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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판수(Kim, Pansoo)
박시연(Park, Si-Yeon)
대한경영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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문화적 차원이 SNS상에서 소비자의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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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판수(Kim, Pansoo)
대한경영학회[2013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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