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인도의 초등학교 컴퓨터 교육에 대한 분석 및 시사점
-
배영권
신승기,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핀란드의 코딩기반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고찰
-
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스토니아의 소프트웨어 교육 정책 분석을 통한 교육과정 설계에 대한 시사점 고찰
-
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급별 연계성 있는 소프트웨어 교육 체제 설계를 위한 연구
-
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학교 급별 연계성 있는 소프트웨어 교육 체제 설 계를 위한 연구”
-
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핀란드의 코딩기반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고찰”
-
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상현실장비(VR)를 활용한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만족도와 학습자의 태도 분석
-
김우열
이효녕
유인환
신승기
배영권
박판우
문교식
한국정보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머신러닝 플랫폼을 활용한 소프트웨어 교수-학습 모형 개발
-
김우열
장준혁
유인환
유원진
안중민
배영권
박대륜
한국정보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머신러닝 플랫폼을 활용한 소프트웨어 교수-학습 모형 개발
-
Ahn, Joongmin
장준혁
유인환
유원진
안중민
배영권
박대륜
김우열
Yu, Wonjin
Yoo, Inhwan
Park, Daeryoon
Kim, Wooyeol
Jang, Junhyeok
Bae, Youngkwon
한국정보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