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아우슈비츠(Auschwitz) 이후 미술의 존재방식
-
김승호 ( Kim Seung-ho )
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대미술에서 드로잉의 가치와 미학적 평가기준
-
김승호 ( Kim Seung-ho )
한국영상미디어협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스 하케(Hans Haacke)의 『게르마니아(GERMANIA)』(1993) - 국가 사회주의 이후 의식의 매니저로서 베니스 비엔날레-프로젝트 -
-
김승호 ( Kim Seung-ho )
한국영상미디어협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우슈비츠 이후 예술가의 책무 - 게르하르트 리히터[Gerhard Richter]의 <가족초상화시리즈>(1965)를 중심으로 -
-
김승호 ( Kim Seung-ho )
동아대학교 석당학술원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