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지각적 vs. 개념적 유창성이 복수 제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
-
김영성( Young Sung Kim)
박지혜(Jihye Park)
한국마케팅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제품 경험 기간에 대해 지각된 시간적 거리가 소비자 번들 구성 선택에 미치는 영향
-
박지혜(Jihye Park)
한국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증강현실기반의 패션제품 어플리케이션 특성요인과 사용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
-
김용석(Yongseok Kim)
최정일(Jeongil Choi)
박지혜(Jihye Park)
김혜경(Hyekyung Kim)
한국IT서비스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기업의 무형식 학습이 비재무적 성과를 매개로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
-
박선민 ( Seon Min Park )
박지혜(Jihye Park)
한국인력개발학회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