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"협력적 커뮤니케이션, 관계규범 및 기회주의적 행동이 조직간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"
-
강기두(Gi-Du Kang)
남상위(Sang-Wi Nam)
대한경영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부정적인 이문화 고객 간 상호작용이 고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
-
강기두(Gi-Du Kang)
장만영(Manyoung Jang)
이태경(Taekyung Lee)
이은정(Eunjeong Lee)
대한경영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소셜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팬쉽과 구매의사액에 미치는 영향 : 미디어인게이지먼트의 조절효과와 제품 관여도의 차이를 중심으로
-
강기두(Gi-Du Kang)
전성준(Quan Chengjun)
이현주(Hyunju Lee)
고현봉(Gao Xianfeng)
대한경영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류서비스품질의 측정을 위한 척도개발에 관한 연구
-
강기두(Gi-Du Kang)
채명기 ( Myung Ki Chai )
안승호 ( Seung Ho Ahn )
한국품질경영학회[200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물류서비스품질의 개념화와 구성요인추출에 관한 연구
-
강기두(Gi-Du Kang)
한국서비스경영학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Kano모형을 이용한 물류서비스품질의 분류
-
강기두(Gi-Du Kang)
전홍식 ( Hong Sik Cheon )
이우영 ( Woo Yeong Lee )
안승호 ( Seung Ho Ahn )
한국품질경영학회 [200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