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골프장 레스토랑의 소비가치가 고객 만족과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
-
강아름(Kang Areum)
정라나(Chung, Lana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Kano모델을 이용한 HMR 편의점 도시락의 선택속성 분류 : 1인 가구 대학생을 중심으로
-
이지현(Lee, Ji-Hyeon)
정라나(Chung, Lana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TV 요리 프로그램 정보가 지각된 유용성과 요리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이보라(Lee, Bora)
정라나(Chung, Lana)
한국외식경영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새벽배송 Home Meal Replacement(HMR)제품 구매의 기대불일치가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
-
윤여진(Yoon, Yeo-Jin)
정라나(Chung, Lana)
한국외식경영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