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보여주며 말하기(show and tell)를 활용한 이야기나누기 활동이 또래 유아 간 상호작용에 미치는 효과
-
박은주(Park, Eun Ju)
이지현(Lee Ji Hyun)
한국유아교육·보육행정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현장연계 기독교유아교육수업이 예비유아교사의 교수효능감에 미치는 효과및 변화과정 탐색
-
박은주(Park, Eun Ju)
한국유아교육·보육복지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체계적인 모의수업 활동이 예비유아교사의 교수효능감과 수업기술에 미치는 효과 및 변화과정 탐색
-
박은주(Park, Eun Ju)
한국유아교육·보육복지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포스트모던 시대, ‘세계’의 의미 재탐색: Hannah Arendt의 ‘세계’ 개념을 중심으로
-
박은주(Park, Eun Ju)
한국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나 아렌트의 ‘사유’(thinking) 개념 탐색
-
박은주(Park, Eun Ju)
한국교육사상연구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