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孔子와 Noddings를 통해 본 교육의 본래적인 관계
-
심승환(Shim Seung Hwan)
한국복음주의 기독교상담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다문화교육과 민주시민교육의 관련성 고찰
-
심승환(Shim Seung Hwan)
韓國敎育思想硏究會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아우구스티누스와 코메니우스 사상에 나타난 영성교육의 의미 고찰
-
심승환(Shim Seung Hwan)
한국교육사상연구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키에르케고어의 역설 개념에 담긴 교육적 함의 고찰
-
심승환(Shim Seung Hwan)
안암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프래그머티즘의 시각에서 본 배움의 의미
-
심승환(Shim Seung Hwan)
고려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[200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