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학습분석학 기반의 온라인 토론활동 시각화 원리 개발 연구
-
유미나
서울대학교 대학원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러닝 학습참여활동 및 상호작용에 대한 대시보드 설계 연구
-
김태현
진성희
유미나
한국교육공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분석학 관점에서 학습자의 자기주도학습 지원을 위한 학습 데이터 탐색 연구
-
성은모
진성희
유미나
한국교육공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이러닝 학습환경에서 학습분석기반 대시보드 연구동향 분석
-
유미나
진성희
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분석 기반 온라인 토론활동의 시각화 원리 개발
-
유미나
한국교육공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토론활동의 참여를 촉진하기 위한 대시보드 개발 및 적용
-
유미나
진성희
한국교육정보미디어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온라인 토론활동에 대한 학습분석기반 대시보드 유형이 학습자들의 그룹토론 참여도와 상호작용에 미치는 영향
-
Jin, Sung-Hee
진성희
유미나
Yoo, Mina
한국콘텐츠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웹기반 개념학습에서 그래픽 조직자의 제시시기와 시각화 경 향성 수준이 학업성취에 미치는 효과
-
유미나
서울대학교 대학원[2012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습분석학 기반의 온라인 토론활동 시각화 원리개발 연구
-
유미나
서울대학교 대학원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