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정혜욱(Hyeuk Chung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논문 : Mediatization 이론에 의거한 광고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양태변화의 함의
정혜욱(Hyeuk Chung)
디자인융복합학회[2016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소비자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지속 요인 분석을 통한 미래 지향적 브랜딩의 방향성 제안: K-pop 보이그룹, BTS와 팬덤 아미의 관계를 중심으로
정혜욱(Hyeuk Chung)
한국디자인학회[2020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