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Effects of Relational Benefits and Shopping Orientation on Customer Loyalty in Mobile Shopping Malls : With Emphasis on Moderating Effects of M-VALS
-
조희영(Hee-Young Cho)
주윤황(Yoon Hwang Ju)
피터드러커 소사이어티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모바일 인터넷 쇼핑몰 이용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혁신성, App 특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
-
조희영(Hee-Young Cho)
주윤황(Yoon Hwang Ju)
피터드러커 소사이어티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개인주의-집단주의 성향이 조직몰입과 혁신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찬형(Chan-Hyoung Kim)
양회창(Hoe-Chang Yang)
조희영(Hee-Young Cho)
피터드러커 소사이어티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