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ㆍ중학교 ‘언어하기’ 활동을 통한 영어 학습동기 증진 및 영어 자아 형성 연구
-
김태영 ( Kim Tae-young )
현대영미어문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머니의 학습 관여가 초등학교 저학년 학생의 영어 성취도와 학습 동기에 미치는 영향 Vol.20 No4
-
김태영 ( Kim Tae-young )
이남영(Lee Nam Young)
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영어 학습자들의 회복탄력성, 영어 학습 동기 및 탈동기: 혼합연구법을 중심으로
-
김영미(Kim, Youngmi)
김태영 ( Kim Tae-young )
김지영(Kim, Ji-Young)
성신여자대학교 교육문제연구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언어하기 활동이 한국 고등학생의 영어학습 동기 및 초인지책략 사용에 미치는 영향
-
김태영 ( Kim Tae-young )
이유정 ( Lee Yu-jeong )
한국중등영어교육학회[2019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우리나라 여자 고등학생의 영어 학습 동기와 탈동기: 일반 고등학교와 외국어 고등학교 비교
-
김태영 ( Kim Tae-young )
김현수(Kim, Hyun Soo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 영어 학습자의 동기 연구 분석: 영어 성취도 및 동기 증진과의 관련성을 중심으로
-
김태영 ( Kim Tae-young )
한국중등영어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