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초등 특수학급 교사의 국어과 일반교육 교육과정 적용에 대한 인식 및 실태 연구
-
이경화(Lee Kyeong Hwa)
이정인(Lee, Jeong I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·일 국어과 교육과정 쓰기 영역의 교육 내용 비교
-
이경화(Lee Kyeong Hwa)
이향래(Lee Hyang Lae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 국어 교과서 개발 참여 주체의 협력적 파트너십 인식 조사
-
이경화(Lee Kyeong Hwa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누리과정 교사용지도서 「세계 여러 나라」의 비판적 분석
-
김문정(Kim, MoonJeong)
이경화(Lee Kyeong Hwa)
김정숙(Kim, JeongSook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교육기관에서 유아가 체험하는 행복의 실존적 의미
-
이경화(Lee Kyeong Hwa)
최고은(Choi, Go Eu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공간능력 함양을 위한 표상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
-
이경화(Lee Kyeong Hwa)
임지현(Lim Jihy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15 수학과 교육과정 개정 전후 교과서 과제의 인지적 노력 수준의 변화: 중학교 1학년 함수 영역을 중심으로
-
이경화(Lee Kyeong Hwa)
정혜윤(Jung Hye Yu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