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구동향 분석
홈
알림
이용안내
오류접수
API
서비스소개
인기 연구 키워드 :
인기 활용 키워드 :
최정윤 ( Choi¸ Jung-youn )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연구자 Analysis
발표논문
년도별 발표논문
검색결과
제목
활용도
공유도
영향력
캐릭터를 활용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
최정윤 ( Choi¸ Jung-youn )
한국외식산업학회[2016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
제4차 산업혁명시대, 브랜드터치포인트 확장에 관한 고찰 -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(IMC)의 채널 확장 사례를 중심으로-
최정윤 ( Choi¸ Jung-youn )
한국일러스아트학회[2020]
Google Scholar
네이버 전문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