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코즈 브랜딩 개념을 적용한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이 소비자 구매 욕구에 미치는 영향
-
Kim, Boyeun
김보연
고진
Ko, Jin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브랜드체험관에서의 브랜드 정체성(BI) 표현에 관한 연구 -국내 4개의 브랜드 체험관을 중심으로-
-
Kim, Bo-Yeon
이승윤
김보연
Lee, Seung-Yun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A study of Koreans and Mexicans opinion's of Korean society's perception of Mexico
-
Coutino Lopez, Gloriana
김보연
글로리아나 코우티노 로페즈
Kim, Boyeun
The Korea Society of Digital Policy and Management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A Study on the Effect of the Portrayal of Body Image of Women in Advertisement in Korea and Latin America
-
Gongora Astete, Francisca Paz
프란시쓰카 파스 공고라 아스태태
김보연
Kim, Boyeun
The Korea Society of Digital Policy and Management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롤랑바르트의 기호학을 이용한 추상적 책표지 디자인에 관한 분석
-
김보연
이은영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롤랑바르트의 기호학을 이용한 추상적 책표지 디자인에 관한 분석
-
Kim, Boyeun
이은영
김보연
Lee, Eunyoung
한국디지털정책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