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중학교 1학년 학생들의 과학 탐구 활동에서 나타나는 언어적 상호작용 유형과 안정성 분석
-
김영신(Kim Youngshi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009 개정 중학교 과학 생명과학 영역 개념의 대단원별 연계성
-
김영신(Kim Youngshin)
임수민(Lim, Soo-Min)
박인경(Park In Kyou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생부 종합전형 인성역량에 대한 인식연구: 입학사정관과 신입생을 대상으로
-
김영신(Kim Youngshi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중학교 3학년 학생의 청취유형에 따른 유전 영역 개념에 대한 기억 네트워크 분석
-
김영신(Kim Youngshin)
임수민(Lim, Soo-min)
심재호(Shim, Jae-Ho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