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마페졸리(Maffesoli)의 ‘감성적 이성’ 개념을 통해 본 포스트모던 시대 Bildung의 가능성 탐색
-
김회용(Kim, Hoy-Yong)
박고운(Park, Ko-Woon)
한국교육사상연구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어린이 철학(Philosophy for/with Children, P4wC)의 핵심가치로서의 미적 경험:
-
김회용(Kim, Hoy-Yong)
박선영(Park, Seon-Young)
한국교육사상연구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과도한 교육열과 신자유주의적 불안의 관계
-
김회용(Kim, Hoy-Yong)
박지원(Bak, Jiwon)
한국교육사상연구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호네트(A. Honneth)의 인정이론에 나타난‘연대’ 개념과 교육적 의의
-
김회용(Kim, Hoy-Yong)
박문범(Bak, Mun-Beom)
한국교육사상연구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공정성 개념 분석과 대학입학사정관 전형의 공정성 확보 방안
-
김회용(Kim, Hoy-Yong)
韓國敎育思想硏究會[2011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