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플립러닝 사전 예습학습 및 본 학습의 명시적 인지활동 수준 분리가 수업흥미와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
-
김민정(Kim, Min-Jeo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6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팀기반 학습에서 동료평가 사전 인식교육이 평가의 신뢰도, 팀활동의 만족도, 동료평가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
-
김민정(Kim, Min-Jeo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7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한국판 자기통제 및 자기관리 도구(K-SCMS) 타당화 연구
-
김민정(Kim, Min-Jeong)
정미라(Chung, Mi-Ra)
김종훈(Kim, Jongho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전문교과 교사의 교수·학습 모형과 방법에 대한 선호도와 교육요구도 분석
-
김민정(Kim, Min-Jeong)
이수정(Lee, Soo-Jeo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Rasch 모형을 통한 성인기질(ATQ)의 초간편형 구성을 위한 기초 연구
-
김민정(Kim, Min-Jeong)
이미나(Lee, Mina)
변혜원(Byun, Hyewe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-교사 친밀 및 갈등관계와 자아탄력성이 또래놀이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민정(Kim, Min-Jeong)
이미나(Lee, Mina)
김종훈(Kim, Jongho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기질과 또래 및 교사 관계가 유아의 문제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민정(Kim, Min-Jeong)
이희연(Yi, Heeyeon)
이미나(Lee, Mina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부모의 부정적 정서성이 양육효능감과 양육행동에 미치는 영향
-
김민정(Kim, Min-Jeong)
이미나(Lee Mina)
김종훈(Kim Jonghoo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유아의 실행기능에 대한 아버지 양육과 유전자(DRD2)의 상호작용 효과 분석 연구
-
김민정(Kim, Min-Jeong)
정미라(Jung Mi Ra)
이미나(Lee, Mina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초등학생의 메타인지와 효능감의 관계에서 능력신념의 조절효과
-
김민정(Kim, Min-Jeo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대학의 피어튜터링에서 튜터의 감성리더십, 튜티의 자기결정성동기, 만족도, 튜터링 성과의 관계 연구
-
김민정(Kim, Min-Jeong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2세 영아와의 놀이에서 나타난 아버지 상호작용의 양상과 의도 사례연구
-
김민정(Kim, Min-Jeong)
유효인(You, Hyo-In)
학습자중심교과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