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인도의 초등학교 컴퓨터 교육에 대한 분석 및 시사점
-
배영권
신승기,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일본의 초등학교 컴퓨터 교육과정에 대한 연구
-
배영권
신승기,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4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핀란드의 코딩기반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고찰
-
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에스토니아의 소프트웨어 교육 정책 분석을 통한 교육과정 설계에 대한 시사점 고찰
-
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학교 급별 연계성 있는 소프트웨어 교육 체제 설계를 위한 연구
-
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학교 급별 연계성 있는 소프트웨어 교육 체제 설 계를 위한 연구”
-
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“핀란드의 코딩기반 소프트웨어 교육에 대한 고찰”
-
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5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메이킹 교육 활성화를 위한 프레임워크 설계 및 메이킹 스페이스 구성 방안 연구
-
배영권
이효녕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미국 컴퓨터교육 프레임워크 분석을 통한 Computational Thinking의 개념과 교육과정 편성의 시사점 분석
-
배영권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가상현실장비(VR)를 활용한 융합인재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만족도와 학습자의 태도 분석
-
김우열
이효녕
유인환
신승기
배영권
박판우
문교식
한국정보교육학회[2018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omputational Thinking 기반 인공지능교육을 통한 학습자의 인지적역량 평가 프레임워크 설계
-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
-
Computational Thinking 기반 인공지능교육을 통한 학습자의 인지적역량 평가 프레임워크 설계
-
Shin, Seungki
신승기
한국정보교육학회[2020]
Google Scholar네이버 전문정보
|
|
|
|